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서비스 사업

HYUNDAI TELECOM SERVICE

유지관리서비스란?
홈네트워크 공용부 설비와 세대부 설비에 대해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 공급 및 시스템 관리/ 운영, 유지관리 체계
공용부
서버
네트워크
연동기기
설치공간 등
세대부
장비
세대기기
설치공간
지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 공급과 시스템관리 정기점검(체크리스트) 및 각 세대별 데이터 백업 관리 등

유지관리서비스 구성

  • 유지관리기능
    장애처리

    장애 발생시 신속 대처

    장애 원인파악 및 조치로 재발 방지책 마련

    유지관리 지원

    정기적인 예방 점검

    분야별 전문가 전담관리

    사용자 교육

    별도 모니터링

  • 유지관리 분류
    유지관리

    무상 하자 보수 기간 이후의 홈네트워크 안정화

    A/S에 필요한 모든 유지관리 활동

    유지관리 지원

    사전전검 및 모니터링을 통한 이상징후 발생시 사전조치

    월 1회 이상 정기점검 진행

  • 유지관리 대상
    아파트에 납품된 홈네트워크 시스템

    월패드,도어폰,연동 디바이스

    로비폰, 경비실기

    세대 스위치, 라우터, 백본

    단지서버

    연동 시스템 원격검침 시스템 엘레베이터콜 시스템 주차관제 시스템 CCTV 시스템 외

수행절차

유지관리서비스 사업팀 다양한 A/S 경험을 통한 전문 서비스 인력 전담배치 운영
유지보수 전담팀과 Hot Line 운영 및 업체간 기술 협조체계 마련
  • 장애발생 대책 및 서비스

    24시간 콜 센터 접수 운영

    접수 후 48시간 내 응대 및
    조치확인(해피콜)

  • 수시/정기 점검 및 분석

    문제 발생 시전 방지

    정기적인 시스템 진단 및 분석

  • 담당자 기술 지원

    관리사무서 담당자 기술지원

    시스템 성능 점검 후 성능 향상을
    위한 수시 업그레이드 기록

신속한 장애 처리로
최적화 시스템 환경 유지
콜센터
출동 서비스(사용자 교육, 관리자 교육, 고객불편 최소화)
관리자 사무소/소비자

기대효과

홈네트워크 시스템 활용 극대화
  • A/S비용 절감

    공용부 및 네트워크 장비 장애시 수리비/ 출장비 무상

    a/s는 부품 교체 시 별도 청구하며 유지 관리 계약은 계약범위에 따라 차이가 있음

  • 예방점검

    정기 점검을 통함 예방조치로 장애발생을 사전에 차단 (공용부 장비, 단지 내 시스템 정기점검 - 월 1회 이상)

    - 단지 서버의 정기점검을 통한 안정적 시스템 운영 및 보안강화

  • A/S시간단축

    A/S발생 시 문제점 진단 후 One - Stop A/S처리

    연동기기의 A/S발생 시 해당 업체와 컨택하여 A/S완료 시 까지 이력관리

    예비장비 현장 보유를 통한 응급복구 진행

  • 홈네트워크 활용성증대

    사용자 교육 : 전입 세대가 요청 시 사용자 교육 진행

    관리소 교육 : 홈네트워크 긴급 복구 방법 교육 진행 입주민에게 간단한 홈네트워크 설명을 할 수 있게 교육 진행